동아제약, 약국에서 만나는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 ‘팜베이직’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약국 전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팜베이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팜베이직은 소비자에게 약국용 고품질 제품을 1만원 이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동아제약과 대한약사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해 공동 개발한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다. 팜베이직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건강 카테고리 8종으로 구성됐다. △눈(루테인지아잔틴) △혈행(오메가-3) △장(프로바이오틱스) △종합 영양(멀티 비타민·미네랄) △간(밀크씨슬&비타민B 복합) △혈압(코엔자임Q10 복합) △관절&뼈(보스웰리
오토핸즈, 렌터카 전문기업 제트카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 위한 MOU 체결
모빌리티 서비스 전문기업 오토핸즈는 지난 9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전·충청권 최대 렌터카 전문기업 제트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오토핸즈 본사에서 열렸으며, 오토핸즈 강귀호·김성준 대표이사와 제트카 임재형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먼저 렌터카 운영 전반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해 사업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함께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더 나아가, 오토핸즈의 모빌리티 서비스 역량과 제트카의 렌터카 운용 노하우가 결합되면서 시너지
휴대성을 위한 디자인 그리고 강력한 사운드, JBL Grip 출시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JBL 브랜드가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 ‘JBL Grip(JBL 그립)’을 새롭게 선보인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설계된 JBL Grip은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 앰비언트 라이트를 비롯해 IP68 등급의 방진·방수 및 충격 방지 기능을 모두 갖춘 콤팩트한 스피커로, 어디서든 어떤 방식으로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 대담한 JBL 프로 사운드와 16W의
삼성 성우회 회원 ‘꺼지지 않는 불꽃’ 발간
삼성 성우회 디지털책쓰기동호회가 3년간의 집념과 열정을 담은 첫 문집 ‘꺼지지 않는 불꽃’을 도서출판 SUN에서 출간했다. 삼성에서의 치열한 현장을 뒤로하고 새로운 인생 2막에 도전한 액티브 시니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다. 2022년 9월 출범한 디지털책쓰기동호회는 최상진 회장을 비롯한 17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모임이다. 젊은 시절 마음속에 품었던 창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혹은 평생 쌓아온 전문성을 정리하고 삶의 궤적을 남기기 위해 모인 이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디지털 글쓰기 교육, 문학 강독, 합평을 이어왔다. 초기에는
▲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시작 10일만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의 ID 당 하나의 테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각 테마 별로 응모 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본인이 갖고 싶은 아이템 중 당첨확률이 높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프로모션 시작 10일만인 27일 8시 기준 3만 7,000명 넘게 응모한 이번 이벤트에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상품은 가장 고가 상품인 ‘2인 항공권(200만원 상당)’으로 이미 7,0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다.
‘MS 서피스 프로 i5(4GB)’ 경품에도 6,700명 이상이 응모했다. 서피스 프로 4의 차세대 버전인 ‘MS 서피스 프로 i5’는 50%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다. 3위는 ‘발뮤다 더팟&더토스터’다. 평범한 빵도 바로 구운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줘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IKEA 기프트카드(100만원 권)’도 4,200명 이상이 응모하며 4위를 차지했다. 5~6위는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닌텐도 스위치’와 전기자전거 ‘샤오미 치사이클’ 순으로 나타났다. ‘다이슨 슈퍼소닉’과 ‘샤넬 이드라 5종’이 뒤를 이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경우 과도한 열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에 오른 제품이다. ‘샤넬 이드라 5종’은 보습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경품별 1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뽑아 7월 14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자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스마일포인트 100점을 지급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16년 6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를 100원에 판매한다. 7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3%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최고의 한방이라는 프로모션 이름처럼 각 테마 별로 경품을 구성할 때 고객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할만한 최고 인기 제품으로 기획한 것이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실시간 집계 현황을 통해 가능성이 높은 제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어 남은 기간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