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케아 코리아, ‘아빠랑 나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3:26

기사수정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 13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HejHOME!)’에서, 평소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들이 ‘스칸디대디’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와 나랑 이벤트에서 아이들이 아빠들과 함께 보물찾기를 했다.


‘스칸디대디’란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빠들을 부르는 말로, 이케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KEA.kr)를 통해 모집한 10쌍의 아빠와 아이들에게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마련하여 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패트릭 실리(Patrick Seeley) 이케아 코리아 세일즈 리더가 참석하여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솔루션 및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http://www.ikea.kr 언론 연락처 이케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박혜령 AE 02-6250-7061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5.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