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웰피아닷컴, 미코노스 에어로팬 구매고객 대상 ‘클라리팬 증정’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4 16:06:36
  • 수정 2020-09-07 16:00:08

기사수정
  • 스탠드 선풍기 하나 사는데 ‘공기청정기’와 ‘선풍기커버’가 공짜?
이제 곧 장마전선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습기·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그렇기에 벌써부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비롯한 냉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요즘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기능보다는 부가적인 사양을 꼼꼼히 살펴보는 추세다. 예를 들어 디자인, 소음, 다양한 기능, 에너지 소비효율 등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아마 없을 것이다. 하지만 상당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추천 제품은 있게 마련. 스탠드 선풍기 중에서는 ‘미코노스 에어로팬’(Mykonos AeroFan / MA-L330, MA-T33)이 그러하다. 

지중해 연안의 미코노스 섬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미코노스 에어로팬은 DC모터를 장착하여 최고 27W의 전력을 소비한다. 그래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시험테스트 해당되지 않는 선풍기다. 군대식으로 하면 열외 대상인 셈. 소음이 거의 없어 조용한 실내 분위기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버튼 조작에 따라 바람을 全방향으로 보낼 수도 있다. 항공·유체 역학으로 탄생한 10매의 날개는 자연에 가까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또한 8단계의 바람세기가 있어 에어컨의 효율을 높여주는 에어써큘레이터 기능으로 공기순환기로 추천받을 만하다. 실내 환기를 위한 역회전 환풍기 성능은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현재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을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일본에서 직수입한 미세먼지제거 용도의 선풍기 커버 ‘클라리팬(CLARIFAN)’을 사은품으로 주는 당첨확률 100%의 이벤트다. 특히 주목할 점은 실내공기정화 및 담배연기제거를 위해 알파인 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 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AutoMate AS1250K)’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수입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2014년은 미코노스 선풍기의 첫 론칭의 해이기 때문”이라며 “올해는 판매수익보다 미코노스 에어로팬의 홍보에만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단점이나 보완해야 할 점은 마케팅 결과를 토대로 2015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덧붙이는 글

‘미코노스 에어로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2&category=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을 하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http://www.mykonos.co.kr 출처: 천년넷 홈페이지: http://www.welpia.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5.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