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 You Got This’의 새로운 챕터 전개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2-12 09:33:08

기사수정
  • 앤서니 에드워즈, 알리야 보스턴, 라민 야말 등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서포터가 출연하는 히어로 필름 선보여
  • ‘혼자가 아니니까, 널 믿어’의 메시지로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통해 스포츠에서의 압박감을 이겨내는 순간 조명
  • 손흥민, “누군가 나를 믿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다”고 더해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t This)’의 새로운 챕터를 전개하며, 모두가 스포츠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이 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디다스가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새로운 챕터를 전개하며, 운동선수의 주변에서 지지의 한 마디를 건네는 든든한 존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앤서니 에드워즈, 알리야 보스턴 등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이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스포츠에서 부정적인 압박감을 이겨내고 힘차게 나아가는 그 순간을 조명했다.

 

전 세계가 지켜보는 무대 위 세계 최고의 스포츠 스타이든, 뒷마당에서 혼자 공을 갖고 노는 어린 아이든 이들 모두에겐 ‘나’를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메시지를 심도 있게 담아냈다.

 

특히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가 리메이크한 벨벳 언더그라운드(The Velvet Underground)의 ‘I’m Sticking With You’를 주제곡으로 선정해 가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024년 시작된 ‘널 믿어(You Got This)’는 경기 중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과 평가, 야유 등의 부정적인 압박감을 뒤로하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라는 용기를 전달했다.

 

캠페인은 주변의 모든 사람이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할 수 있는 주체가 되도록 동기부여할 예정이다. 24개국 1만2000명 이상의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운동선수 5명 중 4명은 경기 중 주변에서 일어나는 부정적인 행동으로 인해 스포츠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중 점수를 상기시키거나 선수에게 여유를 주지 않는 행동, 결과 중심 사고 및 과도한 지시, 경기 직후의 즉각적인 분석 및 압박 등의 행동이 대표적이다.

 

이에 우리 모두에게는 믿고 지지해줄 누군가 필요하다는 ‘긍정적인 서포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다. 스포츠 참여 의욕을 저하시키는 부정적인 발언보다 따뜻한 한 마디, 응원의 제스처 등 선수들에게 믿음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부모, 친구, 코치, 팀원, 심지어 라이벌까지 지지의 존재는 다양한 형태로 등장한다.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손흥민 선수 역시 이번 캠페인에 대해 “90분 이상 축구를 하면 기복이 생기기 때문에 힘든 순간 아주 작은 응원이 큰 차이를 만들어 낸다”고 말하며 “코치, 팀 동료, 경기장 밖의 친한 친구 등 누군가 나를 믿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다”고 아디다스의 브랜드 캠페인에 대해 공감했다.

 

아디다스 역시 경기장 주변(Sideline)에서의 작은 행동이 운동선수들의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은 막대하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중요성을 상기하고, 선수들이 부정적인 압박으로부터 벗어나 ‘널 믿어’라는 믿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2025년에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