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결 대표의 "첨단 바이오 메디컬 뷰티 산업"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2-10 22:59:40

기사수정

[국민제보=김종화 기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태안티에이징 학회는 2월 5일 줄기세포 이식 수술과 치료 및 재생 의학 부문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정재호 박사를 앞세워 K-뷰티대학교육협회 신한결 대표와 이날 상호 협약을 통한 MOU를 결성했다. 

신한결 대표는 2022년, 2023년 화장품 제조 부문과 대한민국 신지식인 대상 수상자로 건강식품을 비롯해 미용 기기, 기능 식품, 각종 화장품을 직접 개발하고 전문화 된 미용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한 인물 중 한 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미용과 의료의 공동 연구 부문을 기초로 국제 학술 세미나 개최 및 k-뷰티 메디컬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운영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한 공동 프로그램의 도입과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두 기관이 이번 MOU를 통한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 함으로써  단순한 미용 산업의 한계점을 극복하여  피부 미용부터 건강, 기능 식품 등 과학적 연구 기반을 토대로  첨단 바이오 메디컬 뷰티 산업으로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신한결 대표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듀(교육), 테크(기술) 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5.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