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PC 섹타나인, 서울드래곤시티 디지털 멤버십 시스템 구축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11-21 12:29:36

기사수정

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서부티엔디가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디지털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했다.

 

SPC 섹타나인, 서울드래곤시티 디지털 멤버십 시스템 구축

이번 시스템 구축은 지난 1월 양사가 체결한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섹타나인은 해피포인트 멤버십 개발·운영 노하우와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서울드래곤시티 F&B 업장 이용 고객 전용 멤버십을 구현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새롭게 구축된 멤버십 운영·관리 페이지를 통해 ▲회원 및 개인정보 ▲할인·쿠폰·포인트 등 혜택 운영 ▲매출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며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섹타나인이 구축한 `스카이킹덤 멤버십`은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운영하는 F&B 업장(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내추럴8 스파이 파티룸, 운카이, 카바나시티)과 그랜드 머큐어 호텔 중식당 페이(Fe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통합 멤버십이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스카이킹덤 멤버십 전용 모바일 페이지를 운영해 포인트 이용과 잔액 정보 조회 등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멤버십은 스카이킹덤 각 F&B 업장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 시 스카이킹덤 멤버십 전용 디자인이 적용된 해피페이 카드가 발급돼 스카이킹덤 멤버십과 해피페이 카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해피페이 카드는 지난해 2월 SPC그룹 섹타나인에서 출시한 선불충전카드로, 주 단위 이용 실적에 따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혜택 대상 브랜드에서 결제 시 3∼7%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핀테크 기술과 디지털 솔루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