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김행선 시인, 2025년 남양주 북한강문학제에서 제15회 북한강문학상 본상 수상
지난 11월 1일(토)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 남양주 북한강야외공연장에서 ‘제15회 북한강문학제’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소속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북한강문학상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문학과 사진이 어우러진 예술의 장을 열었다. 오픈식에서 소프라노 정애화 가수의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다. 제15회 북한강문학상 본상은 김행선(서울) 시인이 수상했다. 수상자 김행선 시인은 한국예술인복지재단 등록 작가며, 문예지에 1년 이상 작품을 발표하거나 시집을 출간한 실적을 기준으
SK텔레콤이 전국 10곳의 프리미엄 호텔 뷔페로 총 3천명의 고객들을 초청,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SK텔레콤이 연말을 앞두고 T멤버십 미식 행사 `Table 2025`를 개최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연말을 앞두고 T멤버십 미식 행사 `Table 2025`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서울 한 호텔에서 300명 고객을 초청했던 행사가, 올해는 전국 10개 주요 호텔과 3,000명 초청으로 규모를 대폭 키워 더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Table 2025`가 진행되는 호텔은 ▲서울시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 호텔 `더 뷔페`, 포시즌스 호텔 `더 마켓 키친` ▲인천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셰프스 키친` ▲경기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판교 `데메테르` ▲강원도 카시아 속초 `비스타` ▲대전시 호텔인터시티 `타블도트` ▲대구시 메리어트 호텔 `어반 키친` ▲부산시 시그니엘 `더 뷰` ▲광주시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파라뷰` ▲제주도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키친 뷔페` 등이다.
행사는 11월 29일과 11월 30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SKT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도록 호텔 뷔페 식사 2인 초대권과 함께 아로마티카 헤어·바디 제품도 선물로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늘(20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T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5일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Table 2025` 행사 내용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간 SKT는 1997년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해 외식·쇼핑·문화·건강검진 등 일상 전반에서 업계 최다 제휴사와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매달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특정 시간에만 누릴 수 있는 `해피아워`, 통신사 멤버십 중 유일한 글로벌 혜택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014년 시작한 미식 행사는 미슐랭 셰프의 팝업 레스토랑, 공연과 함께하는 호텔식사 등 매년 다양한 컨셉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 왔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 동안 중단됐다가 지난 해 재개된 바 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는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 올해 T day는 누적 이용 1억 건, T멤버십 앱은 월간 이용자 수(MAU) 900만 돌파를 기록했다"며 "이번 `Table 2025` 행사를 통해 깊어 가는 가을, 고객들이 프리미엄 미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