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탄소중립체험 나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 이하 보훈공단)은 지난 10월 31일(금) 원주시 기후변화 홍보관에서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탄소중립 실천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훈공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주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 20여 명과 △기후변화 홍보관 전시 관람 △미디어 프로그램 △4D 영상 시청 등 탄소중립체험을 실시하고, 참여자들에게 학업 도움이 될 수
IBK기업은행, 해군·해병대 간부 특화 카드 BOC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3일 해군·해병대 간부 특화 카드 ‘BOC(福) 카드(Blue Ocean navy&marine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해군·해병대 장교, 부사관, 군무원이다. ‘BOC(福) 카드’는 해군·해병대 복지시설과 군 관사 관리비 결제 시 3%, KTX·주유 7%, 통신비 10% 등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훈련 등으로 장기간 카드 이용이 어려운 군 간부를 위해 사전 등록 시 최장 3개월 동안 실적과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기업은행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평택, 화성
예스24, 제복근무자 위한 ‘특별 팝업 전시’ 개최… 감사 편지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국가보훈부와 함께 ‘마이 히어로북’ 캠페인을 전개하고, 도서 기부를 연계한 감사 편지 이벤트와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실시한다. 제복근무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동화책 ‘마이 히어로북’은 예스24 전국 6개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간서점 ‘강서NC점’과 중고서점 ‘수영점F1963’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팝업 전시가 개최된다. 예스24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제복근무자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도록 제복근무자별 대표 도서 5권을 무료 전자책(eBook)으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복근무자
신제품 암웨이 홈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암웨이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암웨이 홈(Amway Home)이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지켜줄 저자극 세탁 세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를 24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세탁 세제 SA8을 영유아들의 특성에 맞췄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까지도 반영됐다.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 시기에는 옷에 남아 있는 세제 잔유물에도 알레르기가 쉽게 발생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 제품으로 신생아 의류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신생아 의류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가 옷을 입에 집어넣거나 얼굴에 비벼도 괜찮을 뿐만 아니라 형광 증백제와 전인산염, 인공 색소, 보존제 성분은 의도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알로에베라 추출 성분을 함유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로 개발되었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세탁 세제는 세계적인 생분해 기준(OECD 301B)을 충족했을 뿐만 아니라 소아과 의사의 육안 점검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를 유발이 없음을 확인하였다.
이 신제품은 피부 자극은 줄였지만 글리세린 및 코코넛유래 성분을 담아 찬물을 사용해 세탁을 하더라도 뛰어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자연 발효 곡물에서 추출한 스페셜 효소로 이유식·초콜릿 등 단백질과 탄수화물 계열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자체 소프트닝 효과도 함유해 별도의 섬유유연제 없이도 세탁 전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을 기획한 한국암웨이 마케팅 이성진 부장은 “영유아 시기에는 조그만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사용하는 세제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엄선된 과정을 통한 철저한 품질 검증으로 영유아의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24일 암웨이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