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레노버, 한화이글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레노버 브랜드데이 성황리 개최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6-09 11:18:20

기사수정
  •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서 리전·요가·태블릿 등 주요 라인업 체험존 운영
  • 레노버 임직원 시구·퀴즈이벤트 등 야구 팬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진행
  • 레노버 브랜드데이 기념 레노버 태블릿 현장 구매시 한화이글스 굿즈 증정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한국레노버가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 5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레노버 브랜드데이(Lenovo Brand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레노버, 한화이글스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이번 행사에는 레노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야구 팬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경기를 찾은 관람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한국레노버는 한화생명볼파크에 △게이밍 존 △AI PC 존 △태블릿 존 총 3개의 체험존을 마련했다. 게이밍 존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리전 프로 7i(Legion Pro 7i)’, 프리미엄 데스크탑 ‘리전 타워 7i(Legion Tower 7i)’,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R34w-30’, 게이밍 특화 태블릿 ‘리전탭(Legion Tab) Y700 3세대’ 등 레노버 리전 에코시스템을 한자리에 전시했다. 해머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AI PC존에는 인텔 기반 온디바이스 AI 기술이 탑재된 ‘요가 슬림 7i 아우라 에디션(Yoga Slim 7i Aura Edition)’과 프리미엄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 7i 투인원(Yoga 7i 2-in-1)’ 그리고 요가 북 9i(Yoga Book 9i)를 전시해 관람객이 레노버의 AI 기반 스마트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태블릿 존에는 ‘리전 탭(Legion Tab Y700 3rd)’, ‘요가 탭 플러스(Yoga Tab Plus)’, ‘아이디어 탭 프로(Idea Tab Pro)’, ‘레노버 탭(Lenovo Tab)’을 전시해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이 날 레노버는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의 시구를 시작으로, 야구 팬들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닝 교대 시간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리전 탭 Y700 3세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비 보스턴백, 응원봉, 미니 짐쌕 키링으로 구성된 약 8만원 상당의 한화이글스 굿즈 패키지를 제공했다. ‘아이디어 탭 프로’ 구매 고객에게도 약 5만원 상당의 굿즈를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한화이글스와 옥외광고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 깃든 레노버의 최신 혁신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성능, 디자인, 고객 중심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5.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