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본카, 삼성화재와 제휴…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강화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5-15 08:45:19

기사수정
  • 삼성화재 ‘Car케어’ 통해 100% 비대면 `내차팔기` 서비스 제공
  • 제휴 기념 최대 61만원 혜택 및 추첨 이벤트 마련
  • 업계 유일 사진 등록만으로 계약 가능한 간편 거래 시스템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플랫폼 리본카가 삼성화재 `Car케어`와 제휴를 맺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통해 최대 6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카가 삼성화재 `Car케어`와 제휴를 맺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통해 최대 6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카는 이날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내차팔기` 서비스를 삼성화재의 모빌리티 플랫폼 `Car케어`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 또는 웹의 제휴서비스 메뉴를 통해 리본카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내차팔기`는 차량 등록부터 견적 확인, 계약, 탁송, 대금 입금까지 전 과정을 모바일이나 PC에서 100%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업계 유일하게 별도의 평가사 방문 없이 사진만 등록해도 견적 금액 그대로 계약이 가능해 거래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대면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화재 `Car케어`는 차량 진단 및 점검, 소모품 교체, 주유, 세차, 주차 등 기존의 차량 관리 서비스에 더해 차량 판매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으로 확장된다. `Car케어`는 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리본카는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Car케어`를 통해 `내차팔기` 서비스를 신청만 해도 최대 1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타사 견적서를 함께 제출하면 차량 판매 시 20만원의 현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당일 판매 완료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주유상품권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차량 판매 고객에게는 리본카 차량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50만원권, 2등 4명에게는 20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된다.

 

리본카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 성장과 함께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차량 판매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독보적인 비대면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중고차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