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의 기업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활용성 강화
안랩(대표 강석균, www.ahnlab.com)이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티아이피)’에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Custom Dashboard)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며, 기업 보안 조직의 실제 운영 환경에 밀착한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 역량을 강화했다. 안랩 TIP는 기존 제공 중인 고정형 대시보드를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원하는 요소를 자유롭게 선택·배치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기능을 신설했다.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는 고객이 원하는 기능 모듈을 위젯화(Widget)해 자유롭게 선택·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을 지원하는 ‘2025년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2차 공개모집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을 지원하는 `2025년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2차 공개모집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의 광고 제작비 부담을 줄이고,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다. 혁신형 중소기업 5개 사를 선정해 TV 광고 3개 사, 라디오 광고 2개 사에 각각 제작비를 지원한다. TV 광고는 제작비의 50% 이내에서 최대 4천5백만 원까지, 라디오 광고는 70% 이내에서 최대 3백만 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기업은 광고 제작 외에도 방송광고 기획부터 활용 전략까지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5월 13일 오전 9시부터 6월 2일 오후 6시까지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자격과 제출서류, 평가 기준 등 세부사항도 해당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지난 1차 모집에서는 중소기업 45개 사와 소상공인 193개 사가 방송광고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번 2차 모집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광고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