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샵, 가정의 달 맞아 200억 혜택 ‘판타지에스’ 개최… 휴일 배송도 전국 확대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5-06 19:54:32

기사수정
  • 5/6~18 판타지에스 개최, 1일 3개 판타지 브랜드 소개, 소유진, 성유리 등 셀럽 특집 진행
  • 특집과 함께 휴일 배송 범위를 전국으로 넓히고 대상 상품도 패션, 뷰티 등 전체로 확대
  • 어버이날 등 선물 수요가 몰리는 기간 고려해 행사 마련, 엄선한 상품에 최고 혜택 제공

GS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개최하고, 휴일 배송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GS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개최하고, 휴일 배송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GS샵은 5월 6일(화)부터 18일(일)까지 ‘판타지에스 특집’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카드 할인 7%, 인기 브랜드 할인, 최다 구성, 특가 등 총 200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는 매일 3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10% 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판타지 브랜드’다. 1분기에만 주문금액 300억원을 달성한 GS샵 1등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10년간 100만 명 이상이 구매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다이어트 유산균 1위 ‘비에날씬’, 로봇청소기 1위 ‘로보락’, 과일 브랜드 1위 ‘산지애’ 등 각 분야 최고 브랜드가 참여한다.

 

셀럽들도 특별한 상품과 혜택으로 동참한다. 5월 9일(금)과 16일(금)에 방송되는 ‘소유진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워커힐 티라미수’와 여름 성수기 준비를 위한 ‘삼성 무풍 클래식 에어컨’을 단독 조건으로 선보인다.

 

7일(수) 방송되는 ‘성유리 에디션’에서는 ‘미세스문 모달 100% 프리미엄 침구’에 카드 할인 10%, 앱 구매 시 1만원 할인, 무이자 15개월, 경품 및 사은품 등 5대 혜택을 더해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 ‘샤파라이브’에서는 아유미가 6일(화)과 13일(화)에 ‘에버콜라겐’, ‘헤라’ 등 대표 브랜드를 소개한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는 고물가 시대에 실속 있는 행복을 제안하는 1~2만원대 ‘판타지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뷰(Vu) 리페어 세럼’, ‘심플바이오 비타민’ 등 GS샵 PB 상품을 포함해 신선식품, 뷰티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S샵은 이번 판타지에스 행사를 시작으로 휴일 배송 서비스도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10월부터 수도권에서만 운영되던 ‘휴일에도 내일 도착(휴일 배송)’ 서비스를 5월 10일(토)부터 전국으로 확장하며, 배송 대상 상품도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건강 등 전 카테고리로 확대한다.

 

목승원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맞아 판타지에스 행사를 기획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정성껏 전달할 수 있도록 상품을 엄선해 최고의 혜택과 함께 소개하고, 휴일 배송으로 기다림의 시간도 줄이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복도시 교통량 증가…출퇴근 정체 구간 `핀셋 해소` 나선다 행복도시의 전체 교통 흐름은 대체로 원활하지만, 출퇴근 시간대 일부 구간의 정체가 뚜렷해지면서 맞춤형 교통 개선 대책이 추진된다.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강주엽, 이하 행복청)은 4월 실시한 ‘제23차 행복도시 교통량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증가하는 교통량에 대응하기 위한 구간별 개선 방안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2. 현대차·기아-배터리 3사, 전기차 안전 기술 협력 강화 현대자동차·기아와 LG에너지솔루션·삼성SDI·SK온이 손잡고 전기차 배터리 안전 기술 개발을 본격화한다.현대차·기아와 배터리 3사는 22일 경기 화성시 남양연구소에서 지난 1년간 추진한 전기차 배터리 안전 강화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을 고도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 국가의 자동차 제조사와 주요...
  3. 한일 청년 30명, 조선왕조실록으로 문화교류 나선다 한국과 일본 대학생들이 조선왕조실록 등 세계기록유산을 매개로 문화교류에 나선다.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국립조선왕조실록박물관은 8월 24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평창 오대산 일원에서 `세계유산으로 맺은 우정, 미래를 꽃 피우다`를 주제로 「2025년 국립조선왕조실록박물관 청년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 인천공항공사, 육군과 협력해 을지연습 연계 활주로 긴급복구 종합훈련 실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지난 20일 오후 `2025년 을지연습`의 일환으로 유사시 공항의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천공항 내 격리주기장에서 `활주로 긴급 복구 종합훈련`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날 훈련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서울지방항공청, 육군 제17보병사단, 자회사 등 관련 기관에서 약 150명이 참가했으며, 활주..
  5.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 대 달성 현대차·기아가 미국 친환경차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누적 판매 150만 대를 돌파했다. 양사는 2011년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로 미국 친환경차 시장에 진출한 이후 지난 7월까지 총 151만5145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중 현대차가 87만821대, 기아가 64만4324대를 차지했다.현대차·기아의 친환경차 판매는 2022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