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샵, 성유리가 진행하는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4-28 09:41:12

기사수정

GS샵이 오는 4월 30일(수) 밤 9시 45분에 성유리가 진행하는 셀럽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Edition)’ 첫 방송을 선보인다.

 

GS샵이 성유리 씨가 진행하는 셀럽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Edition)`을 선보인다

‘성유리 에디션’은 ‘워너비 라이프 스타일(Wannabe Lifestyle)’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성유리가 선택함으로써 상품과 브랜드에 더해지는 신뢰와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프로그램명을 ‘성유리 에디션’으로 정했다. 성유리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본인 취향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성유리는 1998년 가수로 데뷔했다. 2002년부터 배우로 활동폭을 넓혔으며 최근까지 KBS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로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방송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성유리 에디션’에서는 본인 이름을 내건 방송인 만큼 단순 진행자가 아닌 프로그램명 네이밍, 키 비주얼(Key Visual) 디자인 등 기획 단계부터 상품 선정까지 전 과정에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

 

30일(수) 소개할 첫 성유리 에디션은 ‘까사무띠(CASA MUUTTI)’ 커트러리다. 평소 테이블 웨어에 관심이 많은 성유리 씨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본인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 상품을 첫 에디션으로 선택했다. 까사무띠 커트러리는 모던한 색상과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성유리는 방송에서 브런치, 디저트,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식사에 어울리는 테이블 연출 팁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GS샵은 ‘성유리 에디션(Edition)’ 론칭 기념으로 ‘0원한 혜택’ 이벤트도 운영한다. GS샵 모바일 앱과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 론칭 방송에서 듣고 싶은 노래와 가수명을 댓글로 남기면 14명을 추첨해 ‘까사무띠 커트러리 4인조 및 테이블매트 컬러세트’를 증정한다.

 

김혜준 GS샵 리빙PD팀 PD는 “성유리는 GS샵 핵심 고객 층인 4554의 원조 아이콘이자 라이프 스타일 롤모델이다”라며 “커머스라는 새로운 무대에서도 우수 중소 협력사와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5.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