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디다스, 손흥민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 발매 및 ‘SON CORP’ 팝업 이벤트 진행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4-18 12:25:32

기사수정
  •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 전격 발매하며, 세계 최정상급 축구 선수로서의 독보적인 영향력 입증
  • 손흥민이 디자인 및 네이밍 등 제작에 참여… 태극기를 연상케 하는 컬러, 한글 손 글씨 등 한국적 요소 담아내
  •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SON CORP’ 콘셉트의 팝업 이벤트 진행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세계 최정상 축구스타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국내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러그십 서울에서 ‘SON CORP’ 콘셉트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가 손흥민 선수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 출시를 기념하며,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SON CORP`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아디다스코리아)

손흥민 선수가 국제무대에 데뷔한 이래 오랜 시간 착용해온 아디다스 F50 축구화에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태극7(TAEGEUK7)’은 손흥민 선수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본인의 정체성을 모두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과 손흥민의 등번호 ‘7’을 조합한 네이밍부터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컬러웨이, 한글로 새겨진 ‘손흥민’ 이름과 손 글씨까지 모두 그의 손길을 거쳐 탄생했으며, 해당 제품은 한국을 포함해 영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도 함께 출시돼 손흥민과 아디다스의 컬래버레이션이 가진 국제적인 위상을 보여준다.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은 슬림한 파이버터치 갑피와 갑피를 둘러싼 스프린트웹 3D 텍스처가 볼을 밀착시켜 보다 빠른 움직임을 이끌고, 특수 소재의 프라임니트 칼라가 발을 흔들림 없이 잡아줘 안정성과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특히 탄력 넘치는 스프린트프레임 360 아웃솔이 그라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속력을 제공한다.

 

‘태극7’은 엘리트 레이스리스(Elite Laceless FG) 모델을 중심으로, 레이스리스 터프(Pro Laceless Turf), 터프(Pro Turf), 주니어 터프(Junior Turf) 등 다양한 버전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엘리트 레이스리스 모델은 다가오는 22일(화) 새벽 4시(한국시간), 손흥민 선수의 리그 경기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태극7’의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SON CORP’라는 가상의 회사의 CEO로 등장해, ‘스피드’를 중시하는 조직의 수장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제품의 핵심 가치인 스피드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태극7’의 론칭을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 ‘SON CORP’ 콘셉트를 활용한 ‘SON CORP CEO’S ROOM’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SON CORP’의 CEO인 손흥민의 방을 구현한 이번 팝업에는 손흥민의 커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이 펼쳐진다. 이번 전시는 특히 손흥민 선수가 직접 본인의 소장품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며, 월드컵 데뷔전과 EPL 골든부츠 수상, EFL 코너킥 골 당시 착용했던 축구화 10족과 함부르크 SV, 레버쿠젠 소속 시절 중요한 골들을 기록한 경기에서 착용한 유니폼 10착, 그리고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까지 이어지는 손흥민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SON CORP’에 방문한 아디클럽 멤버에게는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사원증을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CEO’S ROOM을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기고, ‘태극7’ 구매자에 한해 브랜딩 된 타월과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은 이달 2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원한 나무 그늘 속 한걸음…도심 속 천연 여름쉼터 ‘도시숲 10선’ 산림청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을 맞아 시민들이 시원하게 산책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산책하기 좋은 도시숲 10선’을 1일 발표했다.도시숲은 여름철 한낮 평균기온보다 3~7℃ 낮은 ‘천연 그늘 쉼터’로 기능한다. 나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수분을 방출하며 열기를 식히는 역할을 하며, 기후변화 시대에 도심 ...
  2. 소방청,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과학적 대응체계 강화 소방청 국립소방연구원은 7월 2일, 전기차 화재에 보다 정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 대응 가이드 개정판」을 발간하고 전국 소방관서에 보급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정판은 2023년 3월 발간된 초판 이후, 현장 대응성과 과학적 정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하면서 화재 양상도 다양..
  3.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연간 26억 원…“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서울 지하철에서 무임 승차나 타인 명의 교통카드 사용 등 ‘부정승차’가 해마다 수만 건씩 적발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가 단속 강화와 함께 형사·민사상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는 방침을 재차 밝혔다.서울교통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간 부정승차 단속 건수가 연평균 5만 6천여 건, 단속 금액은 .
  4.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5. “무단 주차에 사고 위험까지”…전동킥보드 민원 급증, 권익위 ‘민원주의보’ 발령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와 관련된 민원이 해마다 급증하면서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고 관계기관에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권익위는 30일, 2022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3년간 민원정보분석시스템에 수집된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민원 27,423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분석에 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