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숨고,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 담은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 공개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4-14 09:59:31

기사수정
  • 새로운 슬로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을 녹인 브랜드 영상을 통해 리브랜딩 취지 전달
  • 숨고와 함께 도전하고 삶에 변화를 이룬 6인의 진솔한 이야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개

브레이브모바일이 운영하는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 숨고(대표 김태우)가 창사 10년 만에 단행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브랜드 영상과 함께 숨고 고객과 고수(전문가)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공개했다.

 

숨고, 리브랜딩 영상 공개

숨고는 지난 3월 리브랜딩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과 전문가를 연결하는 것을 넘어, 숨고를 통해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브랜딩 영상은 고객이 숨고와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사, 인테리어, 복싱 및 기타 레슨, 반려동물 훈련 등 일상 속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이 숨고를 통해 생활의 기술을 배우며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이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

 

숨고는 영상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경험한 숨고 이야기를 담은 ‘나아가는 힘: 일상 속 작은 혁신가들’ 시리즈를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개한다. 숨고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간 고객과 고수 6인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냈다.

 

숨고 서비스를 통해 오래된 아파트를 아름다운 신혼집으로 재탄생시킨 고객, 중국어 레슨으로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찾은 고객, 꿈꿔왔던 오너 바리스타가 된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더불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숨고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고수의 이야기도 다뤄진다.

 

호주에서 7년간 청소업을 경험하고 청소 사업가가 된 고수, 파리 유학파 출신의 드로잉 레슨 고수, 그리고 정리 수납 컨설턴트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고수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직무 경험을 쌓은 고수 3인의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숨고는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서 숨고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인 ‘생활 속 긍정적인 변화’를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사례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스토리처럼 더 많은 고객들이 숨고가 제공하는 생활의 기술로 더 나아진 일상을 만끽하고, 또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가는 고수들에게는 숨고가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숨고는 2015년 서비스 출시 이후 이사, 청소, 취미 레슨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과 고수를 연결하며 국내 대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창사 10년 만에 리브랜딩을 단행했으며, 신규 로고 및 브랜드 컬러 도입을 시작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리뉴얼과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가입자 1400만 명, 전문가 200만 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으며, 1000종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운전자 절반 이상 “운전능력 평가 강화 필요” 응답 고령운전자의 교통안전을 높이기 위해 운전 적합성 평가를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이 고령·비고령운전자 모두에게서 높은 비율로 나타났다. 특히 고령운전자 스스로도 평가 강화 필요성을 더 크게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한국도로교통공단은 ‘차량보조장치 사용이 고령운전자 안전운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보고.
  2. 예스24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 실시… 현재까지 독자 추천 1위 도서 ‘어떻게 민주주의는 무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새로운 대통령이 읽었으면 하는 책을 회원들에게 직접 추천받는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맞이해 새 대통령이 책을 통해 국민들과 소통하고 연결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도서 추천 기간은 6월...
  3. 리본카, 삼성화재와 제휴…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강화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플랫폼 리본카가 삼성화재 `Car케어`와 제휴를 맺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통해 최대 6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리본카는 이날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내차팔기` 서비스를 삼성화재의 모빌리티 플랫폼 `Car케어`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삼성...
  4. 기상청 “올여름 기온 평년보다 높고, 6월 강수량 많을 듯” 기상청은 2025년 여름(6~8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초여름인 6월 강수량은 대체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23일 발표했다.기상청은 기후예측모델과 대기·해양 현황을 분석한 결과, 6월부터 8월까지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크고, 강수량은 6월에 평년보다 많고 7~8월은 비슷할 것으로 전망했다.6월 기온은 평년(21.12...
  5. 현대자동차·기아, 워커힐과 함께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 현대자동차·기아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와 손잡고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구현에 박차를 가한다.현대자동차·기아와 워커힐은 20일(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서울시 광진구)에서 모빌리티 친화 호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사는 ▲방문객 이동 편의성 강화를 위한 수요응답형 교통체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