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프렌즈, 양재천서 ‘벚꽃 배달’…라이언·춘식이와 봄 나들이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4-09 09:35:14

기사수정
  • 4월 9일부터 약 한 달간 오프라인 이벤트 ‘라춘 봄 배달’ 진행
  • 6m 초대형 애드벌룬 포토존, 친환경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 “계절마다 도심 속 일상에 따뜻한 캐릭터 경험 더할 것”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서울 양재천 일대를 벚꽃 시즌 맞이 ‘문화 놀이터’로 만든다. 카카오는 강남구와 협업해 오프라인 이벤트 ‘라춘 봄 배달 in 양재천’을 4월 9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춘 봄 배달 in 양재천`

이번 행사는 지난해 겨울 도산공원에서 진행된 ‘라춘 복 배달’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콜라보 프로젝트로, 서울의 대표 벚꽃 명소인 양재천에서 시민들과의 접점을 확장하고 봄의 정취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양재천 보행자교(밀미리다리) 인근에는 약 6m 크기의 초대형 라이언·춘식이 애드벌룬이 설치된다. 머리에 꽃을 얹은 라이언과 꽃잎을 형상화한 춘식이는 시민들이 벚꽃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된 포토존의 주인공이다. 현장에는 거울을 활용한 셀카존도 함께 마련돼, 혼자서도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4월 9일부터 13일까지는 현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풍선, 엽서, 크라프트지 돗자리 등 봄을 주제로 한 친환경 굿즈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제작된 엽서와 직접 뜯어 사용하는 크라프트지 돗자리는 카카오프렌즈 특유의 위트와 실용성을 동시에 담았다.

 

행사 정보 및 굿즈 배부 시간 등 세부 내용은 라이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포토존 위치는 카카오맵에서 ‘라춘 봄 배달’을 검색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광화문의 여름 ‘라춘도쬬비치’, 도산공원의 겨울 ‘라춘 복 배달’에 이어 이번 봄에는 양재천에서 시민들과 만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심 곳곳에서 계절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캐릭터 경험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