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파 윈터, 2년 연속 코카콜라 `토레타!` 모델 발탁… 밝은 에너지로 브랜드 시너지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4-02 08:33:30

기사수정
  • 금발 윈터와 초록 토레타! 다시 뭉쳤다
  • `가볍게 이온 실천` 테마, 4월 신규 광고 및 콘텐츠 공개 예고
  • 토레타!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소비자 호응 이어져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에스파 멤버 ‘윈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4월 중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레타! 모델 에스파 `윈터`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특유의 생기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토레타!의 밝고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설명하며, 2년 연속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윈터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은 `가볍게 이온 실천`이라는 테마로, 소비자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토레타!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지난해 첫 토레타! 모델로 활동한 윈터는 요가, 러닝, 산책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음료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광고 속 금발 헤어스타일과 토레타!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원피스는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소비자 반응을 이끌었다.

 

코카-콜라사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관련 광고 영상들은 총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회사 측은 올해도 윈터와의 협업을 통해 토레타! 브랜드의 친근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의 윈터와 함께했던 지난해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자 올해도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이온 실천’의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윈터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토레타!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를 다시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수분과 이온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와 콘텐츠는 4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